가수 벤, 타이틀곡 ‘루비루’ 2차 티저 공개…앙증맞은 댄스

입력 2015-08-20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벤의 신곡 ‘루비루(Looby Loo)’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벤은 오늘(20일) 정오경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벤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루비루(Looby Lo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파티를 하기 위해 분주히 준비하는 벤의 앙증맞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의 대한 기대감과 곡의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벤의 타이틀곡 ‘루비루(Looby Loo)’는 윤민수가 작곡하고 민연재가 작사한 댄스곡으로, 이별로 힘들어하는 친구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마법의 단어로 희망적인 뜻을 지닌 ‘루비루’를 테마로 한 곡이다.

특히 이번 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벤의 스펙트럼 넓은 음악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으로, 발라드, R&B 재즈, 댄스 등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벤은 오는 24일 타이틀곡의 2차 티저를 공개하고, 25일 정오경 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 네임 이즈 벤(My Name Is BEN)을 발매한다. 또한 발매일 오후 3시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에게 타이틀곡 ‘루비루(Looby Loo)’를 비롯해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