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잘 생겨졌단 말 처음 들어…기분은 좋다”

입력 2015-08-20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G워너비 이석훈, 사진|CJ E&M

그룹 SG워너비의 이서훈이 '잘 생겨졌다'라는 평가에 고마움을 전했다.

SG워너비는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무브홀에서 4년 만의 컴백 미니앨범 'The Voice'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전설의 귀환'을 알렸다.

앞서 SG워너비는 19일 서울 강남 M스테이지에서 컴백 기념 공연을 펼쳤고, 특히 이석훈에 대해서는 '더욱 잘 생겨졌다'는 반응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이석훈은 "거울 보면서 그런 생각을 못했는데 좋게 봐줘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좋게봐주니 기분이 좋다"라고 흐뭇해했다.

이에 이날 진행을 맡은 MC딩동은 "이석훈 씨가 어머니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라고 농담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The Voice'의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은 조영수 프로듀서가 SG워너비다운 노래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특유의 보이스 컬러가 잘묻어나오는 멜로디라인이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The Voice'에는 '가슴 뛰도록' 외에도 더블 타이틀곡 '좋은 기억', 멤버들의 자작곡인 '그때', '스물', 'You Are Mine' 등 5곡이 수록됐다.

한편 SG워너비의 'The Voice'의 음원은 19일 오후 10시 공개됐으며,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