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가슴 뛰도록’ 주요 음원사이트 올킬…4년만의 컴백에도 건재함 과시

입력 2015-08-20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SG워너비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며 4년만의 컴백에도 건재함을 과시했다.

SG워너비의 신곡 '가슴 뛰도록'은 20일 오전 7시 기준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몽키3, 벅스, 소리바다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SG워너비의 또 다른 곡 '좋은 기억' 역시 멜론을 비롯해 전 차트 2위에 올랐고 '그때', '스물', '유아마인' 등의 수록곡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SG워너비는 19일 오후 10시 앨범 'THE VOICE'로 4년여만의 컴백을 알렸다. 이에 앞서 오후 8시 강서울 남역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과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CJ E&M 제공

SG워너비 가슴 뛰도록, SG워너비 가슴 뛰도록, SG워너비 가슴 뛰도록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