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코오롱스포츠 ‘얼굴’ 됐다!

입력 2015-08-20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새로운 남자 모델로 송중기를 선정했다.

코오롱스포츠를 총괄하고 있는 윤재은 본부장은 “올해 브랜드 론칭 43주년을 맞은 코오롱스포츠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송중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FW시즌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고한 변화를 시도하는 코오롱스포츠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 중국 법인의 손병옥 부장은 “코오롱스포츠는 중국 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올해 상반기 전년 대비 약 130%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한류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송중기를 통해 올 하반기에도 중국 비즈니스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다”고 의욕을 보였다.

송중기와 함께하는 코오롱스포츠 하반기 마케팅은 지면 광고와 함께 TV, 매거진, 온라인 광고 등의 매체로 확대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과 다른 색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송중기를 담은 TV CF는 10월 초 방영된다.

코오롱스포츠 고객들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