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은결, 세계 정상급 핑거발레로 시청자 홀려…반응 폭발!

입력 2015-08-20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은결이 세계 정상급 핸드 메이드 일루션’으로 시청자들을 홀린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이은결은 마리텔 방송 최초, ‘핸드 메이드 일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핸드 메이드 일루션’은 어떤 속임수나 보조기구 없이 오직 손의 움직임만으로 선보이는 ‘핑거발레’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창적 마술 무대다.

이은결의 핑거 발레 무대를 본 생방송 시청자들은 “핑거발레 인간문화재다”, “이건 돈 주고 봐야하는 무대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은결은 마리텔 첫 출연 당시 선보인, 화제의 젓가락 트릭 마술에 이어 이번에는 숟가락 트릭 마술을 선보였다. 이은결은 숟가락 마술 역시 큰 화제를 불러 모을 것이라고 호언장담 하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마술 트릭의 비밀까지 모두 공개했다는 후문.

한편, 이은결은 패러디의 종결자답게 이번 방송에서는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야바위 마술’을 선보였는데, 채팅창 시청자들은 ‘이은결표 역대급 드립’이 터졌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이은결의 세계 정상급 ‘핸드 메이드 일루션’은 오는 2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