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사단’ 박진감+긴장감 넘치는 영상…치열한 역대급 액션

입력 2015-08-20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7기사단’ 속 전설의 기사단 스펙터클 액션 영상이 공개됐다.

‘제7기사단’은 타락한 왕국, 절대 권력에 맞선 제7기사단이 펼치는 최후의 전투를 그린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드넓은 산을 배경으로 갑작스럽게 날아오는 화살을 피하는 ‘제7기사단’들의 모습과 함께 깊은 숲 속 전투씬으로 막을 연다. 적들의 기습에도 불구하고 빠른 대처로 반격을 하는 제7기사단들의 놀라운 액션 장면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최고의 검실력을 자랑하는 ‘레이든’ 역을 맡은 클라이브 오웬의 남다른 검술 액션 장면은 그동안 선 굵은 액션 영화를 기다린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숲 속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액션 전투에서 보여지듯이 검을 비롯해 창, 방패, 화살 등을 사용해 적들을 물리치는 기사단들의 모습은 역대급 액션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클라이브 오웬은 ‘제7기사단’ 속 많은 액션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영화 촬영 전부터 오랜 시간 무술 훈련을 받아왔다. 또한 주연 배우들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까지 엄격한 리허설과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해내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장면을 완성해냈다. 이렇듯 ‘제7기사단’의 숨 막히는 액션의 향연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한국 최고의 무술 감독 정두홍 감독의 손에서 탄생되었기 때문.

정교함은 물론 박진감까지 넘치는 무술 액션은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처럼 뛰어난 검실력을 자랑하는 ‘레이든’과 제 7기사단의 화려한 솜씨가 빛나는 ‘제7기사단’ 전설의 기사단 스펙터클 액션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긴장감과 함께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영화는 9월 10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