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에이프릴, 프리뷰 영상 공개…20일 오후 8시 아프리카 생중계

입력 2015-08-20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이 타이틀 곡을 비롯한 수록곡의 미리듣기를 20일 공개했다.

오는 24일 데뷔를 앞두고 단계별로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온 에이프릴은 꾸준히 팬카페 회원수가 증가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데뷔앨범 ‘드리밍(Dreaming)’은 총 6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타이틀 곡 ‘꿈사탕’을 비롯한 모든 음원이 다양한 색깔과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했다.

에이프릴의 데뷔앨범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을 응원하는 발랄한 리듬의 타이틀 곡 ‘꿈사탕’부터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크 노크(Knock Knock)’, 빠른 템포와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 청량감을 더한 ‘느낌’, 독특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인 ‘Luv Mex3’, 재미있는 가사가 포인트인 ‘스릴러’까지 소녀들의 순수함과 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음악으로 가득차 있다.

특히 타이틀 곡 ‘꿈사탕’은 보아, 성시경 등의 아티스트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황성제 사단의 프로듀서팀 ‘ButterFly’의 작품으로 동화적인 느낌의 ‘업 템포 하우스 댄스’로 알려졌으며, 일년 여 동안 녹음 및 편곡작업을 수 차례 반복하는 공을 들여 완성됐다.

에이프릴은 20일 오후8시 아프리카TV DSP미디어 채널을 통해 아프리카TV 최초 스튜디오 생중계로 앨범 프리뷰를 팬들과 함께 듣고 공개된 프리뷰 음원을 라이브로 불러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