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본 조비 내한공연’ 티켓증정 이벤트 개최

입력 2015-08-20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벅스(대표 양주일)에서 ‘벅스 슈퍼사운드 라이브 본 조비 내한공연’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 조비 내한공연의 메인 협찬사인 벅스가 실시하는 프로모션으로,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가 대상이며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3가지 방법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벅스 자동결제 12개월 이상 연속 유지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본 조비 음원을 한 곡만 다운로드 받아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인 2매의 스탠딩 VIP ‘벅스존’ 티켓을 선물한다.

또 벅스 이용권을 사용 중인 회원이 본 조비 음원을 한 곡 이상 다운로드 받으면 스탠딩 R/S 티켓에 응모된다. 총 95명에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본 조비가 내한공연에서 꼭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를 선택해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S석 1인 2매 티켓을 제공하낟.

한편 ‘벅스 슈퍼사운드 라이브’는 벅스의 차별화 된 고음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하는 공연 프로젝트로, 본 조비가 첫 주인공으로 나선다. 본조비 내한 공연은 9월 22일 개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