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길민세, 넥센 방출 이유? “‘길민세 멘탈’ 연관 검색어 있을 정도”

입력 2015-08-21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길민세, 넥센 방출 이유? “‘길민세 멘탈’ 연관 검색어 있을 정도”

슈퍼스타K7 길민세

전직 야구선수 길민세가 ‘슈스케7’에 출연해 눈물을 보여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길민세는 20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 1회에서 “넥센 히어로즈 구단에 있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사위원들은 “길민세가 누구야?”라며 참가자 길민세에 대해 궁금해 했다. 심사위원 앞에 등장한 길민세는 “당진에서 온 길민세”라며 “넥센 히어로즈 구단에 1년 들어갔다. 안 좋은 일이 있어서 (구단에서) 나왔다”고 고백했다.

그는 “부상도 겹쳤고 안 좋은 일도 많았다. 사고치고 딴 짓하고 1년 만에 방출됐다”고 털어놨다.

윤종신이 “법에 걸렸냐”고 묻자 길민세는 “SNS 관련 사고를 많이 쳐 퇴출당했다. 포털사이트에는 ‘길민세 멘탈’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을 정도다”라며 “내가 과거에 한 일이 후회된다” 대답했다.

이후 길민세가 제작진 앞에서 펑펑 우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후 이야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캡처, 슈퍼스타K7 길민세, 슈퍼스타K7 길민세, 슈퍼스타K7 길민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