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女心 저격 화보… ‘만찢남’ 뺨치는 훈남 비주얼

입력 2015-08-27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 연기자 콘텐츠 채널인 ‘YG STAGE’에서 남주혁의 두번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27일오전 9시 YG STAGE 공식 웹사이트와 YG STAGE 공식 SNS에서는 ‘그 여름, 남주혁 PART.2’라는 타이틀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남주혁의 화보가 선보였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여름날의 시원하고 청량한 모습을 담은 화보에서 남주혁은 마치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속 한이안을 연상시키는 풋풋하고 미소년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훔치고 있다.

이번 남주혁의 화보는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YG STAGE 기획화보 ‘그 여름, 남주혁’의 PART.2로, 앞서 지난 21일에는 YG STAGE 사이트의 공식 오픈과 농구코트와 축구장을 배경으로 한 ‘그 여름, 남주혁 PART.1’이 선보인 바 있다. 향후 PART.3 역시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여기에서는 남주혁이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고퀄리티의 화보 콘텐츠로 시선을 모으며 성공적으로 론칭한 YG STAGE는 앞으로도 소속 연기자들을 주인공으로 한 자체화보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남주혁은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연이어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대세 배우’의 반열로 차근차근 올라서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