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그룹 서프라이즈, 압도적 비주얼… 女心 강탈!

입력 2015-08-27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압도적 비주얼… 女心 강탈!

5인조 그룹 서프라이즈가 압도적 비주얼을 과시했다.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룹 서프라이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서프라이즈는 최근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와 함께 파주의 작은 유럽 프로방스에서 9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서프라이즈의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표현됐다. 화보 속 서프라이즈는 훈훈한 외모에 압도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다른 화보는 드론을 즐기는 모습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이 소속된 신인배우 5인조 그룹, 서프라이즈는 ‘뷰티 인사이드’, ‘룸메이트’, ‘화정’ 등 예능과 드라마, 영화를 통해 사랑받는 서강준을 비롯해 ‘고교처세왕’, ‘오만과 편견’으로 주목받은 이태환, 한국-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 주인공으로 현지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발돋움한 강태오, ‘방과 후 복불복’ 주연에 이어 드라마 ‘화정’ 호위무사 역으로 두각을 드러낸 공명, 일본 KNTV 한류프로그램 ‘도키메키 칸도라’의 메인 MC와 뮤지컬 배우로 두각을 나타내는 유일 등 멤버 모두가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룹 서프라이즈의 미공개 화보영상과 진솔한 인터뷰는 한국영상컨텐츠 플랫폼 파파오TV에서 독점 공개되며 케이웨이브 9월호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케이웨이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