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10년지기 박건형-강성진과 특별한 우정 과시

입력 2015-08-27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의 안방마님 송지효가 게스트로 출연한 박건형, 강성진과 10년지기 우정을 자랑했다.

이번주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김수로, 김민교, 박건형, 강성진, 남보라까지 자타공인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게스트와 멤버들의 만남부터 이날은 특별했다. 각각의 닉네임을 소유한 게스트들은 콜택시 기사들로 분해 런닝맨 멤버들의 콜을 기다리며 오프닝 시작부터 팀 구성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 것. 서로를 쫓고 쫓는 추격전을 보이며 짜릿한 긴장감이 조성되기도 했다.

한본격적인 미션 시작 전 간단한 근황 토크 중 송지효는 박건형, 강성진과의 10년 지기 우정을 자랑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흐르기도 했다고. 이에 장난기가 발동한 유재석은 “그럼 마지막 연락은 언제?”라며 물었고 송지효는 “10년 전이요.”라며 멋쩍은 듯 답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리얼 택시를 잡아타고 미션을 성공할 때까지 끝없는 여정을 펼쳐야 한다는 룰이 공개되자 출연진 전원은 “말도 안 된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데 과연 이들이 펼치게 될 미션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