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리몽땅, 데뷔 앨범 들고 인증샷… 감격의 미소 ‘심쿵’

입력 2015-09-03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짜리몽땅이 데뷔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짜리몽땅은 오늘(3일) 공식 SNS를 통해 “짜리몽땅 데뷔 D-1 기다리고 기다렸던 데뷔가 바로 내일로 다가왔어요! 두근두근~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 분들 감사합니다. 내일 정오 공개되는 저희 데뷔곡 ‘밥은 먹었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짜리몽땅이 자신들의 앨범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데뷔를 하루 앞둔 긴장과 설렘이 사진에 그대로 묻어나 눈길을 끈다.

짜리몽땅은 4일 공개하는 첫 싱글앨범 '밥은 먹었니'로 'K팝스타3' 이후 2년만에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2년간의 준비기간을 가지고 새 멤버 이주연을 영입해 팀을 재정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하모니와 가창력을 앞세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최근 아이돌의 홍수 속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의 등장은 음악팬들에게 단비같은 소식이다. 멤버들이 이루는 환상의 화음이 강점인 짜리몽땅은 이번 데뷔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데뷔곡 '밥은 먹었니'는 세련된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알앤비(R&B)적인 요소를 결합시킨 곡으로 상대방에게 '밥은 먹었니' 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마음을 표한하는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한편, 짜리몽땅은 4일 정오 첫 싱글앨범 '밥은 먹었니'를 발표하고 6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짜리몽땅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