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강남 ‘CHOCOLATE’ 티저 공개… 산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입력 2015-09-03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남의 신곡 ‘CHOCOLAT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레이블인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강남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CHOCOLATE (Feat. San 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산이 (San E)의 목소리로 시작된 영상은 컬러풀한 배경에 알록달록한 초콜릿과 소품들로 달콤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비눗방울을 부는 강남의 등장으로 달달한 티저를 완성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 속 공개된 산이의 쫄깃한 랩과 감미로우면서도 강렬한 강남의 목소리는 음원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해 예능대세로 떠오르며 주목 받았던 강남은 같은 해 12월 솔로곡 ‘어떡하죠’를 발표하면서 애절한 발라드로 반전매력을 뽐내며 가수 강남의 재발견이라는 호평과 함께 뮤지션으로서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매력적인 보컬의 강남과 랩 지니어스 산이의 이색적인 조합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강남은 오는 8일 신곡 ‘CHOCOLATE (Feat. San E)’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이어 10일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첫 미니앨범 ‘CHOCOL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