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섹시부터 락시크까지… 팔색조 매력 대방출

입력 2015-09-04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소희, 섹시부터 락시크까지… 팔색조 매력 대방출

배우로 활동 중인 안소희와 함께 한 리복 클래식의 ‘퓨리라이트’ 화보가 패션지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리복 클래식 라인의 모델인 안소희는 자신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도도하고 시크한 눈빛과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긴 머리로 큐트, 섹시, 스포티, 락시크룩 등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 화보에 나타났다.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해 이제는 어느덧 22살로 어엿한 여배우로의 성숙함이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특히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리복 퓨리라이트의 특성을 잘 표현해 냈다.

최근 영화 ‘부산행’ 촬영을 마친 안소희는 여배우, 모델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행은 공유, 마동석, 정유미와 안소희가 주연으로 나오는 블록버스터 영화로 ‘이상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뒤덮은 재난 상황 속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배우,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안소희의 이번 화보는 패션지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리복의 퓨리라이트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리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