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x조이배드애스 콜라보 ‘HOOD’, 오늘(4일) 한미 동시 공개

입력 2015-09-04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블로x조이배드애스 콜라보 ‘HOOD’, 오늘(4일) 한미 동시 공개

힙합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블로와 미국 힙합 뮤지션 조이배드애스(JOEY BADA$$) 콜라보레이션 ‘HOOD’가 4일 자정(5일 오전 0시)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HOOD’의 공개를 앞두고 4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이 조이배드애스와 타블로의 활동 기반인 뉴욕과 서울을 배경으로 각자의 랩 파트를 담아냈다면, 이번 티저는 빌딩 숲을 비추는 영상과 함께 두 뮤지션의 랩을 함께 담아 특색을 더했다.

영상에는 ‘Good lord help me / 힙겹지만 곧 행복이 되겠지 / Good lord help me / 두렵지만 곧 행복이 되겠지’라는 짧은 4마디 랩만 등장하지만 두 뮤지션 모두 남다른 가사로 힙합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과연 완성곡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선보일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블로와 조이배드애스, 코드쿤스트가 함께한 이번 ‘HOOD’는 코드쿤스트의 묵직한 힙합 비트에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진 두 래퍼의 그루브가 담긴 작품이 될 예정으로 9월 5일 0시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미국과 해외에서 공개되며 한국에서도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ej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