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2015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 성황리 개최

입력 2015-09-06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각장애인들의 레이스 참여 및 참가비 수익만큼 용품 기부
러닝 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애프터 풀사이드 파티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이성호, www.asics.com)가 6일 오전 11시에 남산공원에서 ’2015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작년과 동일하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집결해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총 7km의 코스로 진행됐다. 총 700명의 참가자들은 아식스 모델 배우 한그루의 깃발 신호에 맞춰 다가오는 남산의 가을을 함께 달렸다.

특히 시각장애인들이 즐겨 이용하는 북측순환로에서 진행되는 대회인 만큼 시각장애인들의 레이스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아식스 쿨 런에 참가한 시각장애인들은 레이스 마지막 그룹에 포함돼 참가자들의 힘찬 응원 속에서 산책로를 달렸다. 아식스는 대회 참가비 수익만큼의 아식스 용품을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아식스 쿨 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했다. 개그맨 김재욱이 사회를 봤고, DJ공연과 가수 김지수, 리사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아식스 러닝화 ‘젤 카야노 22’ 등을 상품으로 내세운 다양한 이벤트와 스냅백, 에코백, 스포츠타월을 깜짝 증정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