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온 아이스’ 개막 앞두고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마련

입력 2015-09-07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 온 아이스’ 개막 앞두고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마련

국내 최초 아이스링크에서 만날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하 ‘디즈니 온 아이스’)이 10월 개막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디즈니 온 아이스’는 7일부터 신학기를 맞이하여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ack to School’ 이벤트는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의 일환이다.

7일부터 21일까지 ‘디즈니 온 아이스’ VIP 석을 ‘With Mommy’ 할인으로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있는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크록스 신발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달 8월에 출범한 출범한 월트디즈니컴퍼니와 유니클로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인 ‘메직 포 올’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국내 최대 유니클로 매장이자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인 명동중앙점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유니클로에서 ‘매직 포 올’ 프로젝트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 한하여 ‘디즈니 온 아이스’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디즈니 온 아이스’ 관계자는 “단순한 공연 관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14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 문의 1588-5212.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주)랑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