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곡 ‘CHOCOLATE’ 재킷 이미지 공개 ‘러블리 강남’

입력 2015-09-08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남 신곡 ‘CHOCOLATE (Feat. San E)’의 자켓 이미지가 공개됐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레이블인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강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핑크색 옷을 입은 강남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둘러 쌓여 아이스크림 모양의 쿠키를 베어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러블리한 매력을 물씬 풍긴다.

또한 강남 특유의 금발머리에 어두운 갈색 계열의 브릿지를 넣어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며, 알록달록한 색감의 소품들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달콤한 남자 강남으로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앞선 3일 강남은 ‘CHOCOLATE(Feat. San E)’의 티저 영상과 함께 산이 랩의 일부를 공개하며 화제 된 바 있으며 음악 팬들의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강남 ‘CHOCOLATE (Feat. San E)’의 2차 티저영상은 오늘 8일 정오 공개되며, 오는 10일 정오에는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CHOCOL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12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솔로로서 첫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