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솔로 콘서트 전석 매진 기록… 4회 공연 추가 확정

입력 2015-09-08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현의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회 공연을 추가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종현의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은 오는 10월 2~4일, 8~11일, 16일~18일 총 12회에 걸쳐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 위치한 SMTOWN THEATRE에서 펼쳐진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종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멋진 공연으로 올 가을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종현은 SM엔터테인먼트의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의 첫 주자로 출격하는 만큼 공연 개최 소식을 발표하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일 진행된 티켓 예매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어, 종현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이번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가능해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종현은 MBC FM4U 라디오 ‘푸른 밤 종현입니다’에서 DJ로 활약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