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새 MC 김수로 “제가 이 방송에 맞을까요?” 고군분투 적응기

입력 2015-09-08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 MC 김수로와 방랑식객 임지호의 첫 만남이 담긴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 영상이SNS에 공개됐다.

두 사람은 양평 모처에서 처음 만났다. 평소 친화력이 좋기로 정평이 나 있던 김수로였지만, 임지호 앞에서는 긴장한 모습을 보여 어색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임지호는 침묵을 깨기 위해 김수로의 손을 이끌고 이름 모를 들풀들을 맛보도록 했다. ‘식사하셨어요?’ 출연자들의 통과의례다. 김수로가 새로운 경험에 호기심을 보이자 어색함이 걷혀갔다.

그런데 갑자기 임지호가 김수로를 향해 “엎드려!”라고 외쳤다. 풀을 뜯다가 벌집을 건드려 수십 마리의 벌떼들이 달려들었던 것. 김수로는 벌을 보고 놀라 허둥대며 ‘진짜 사나이’ 이후 처음으로 포복 자세를 취했다.

이튿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김수로는 주방보조로 활약하면서 임지호의 거침없는 모습에 화들짝 놀라거나 애교 댄스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자진해서 나뭇잎을 뜯어 먹으며 “선생님께 많이 배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식사하셨어요?’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수로의 모습은 맛보기로 공개된 영상에 담겨 웃음을 선사한다.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2014년 4월 26일 첫 방송 이래 배우 김혜수, 이선균, 황정민 등 최정상급 스타들이 출연해 친근한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새 MC 김수로와 방랑식객 임지호, 게스트 추자현이 함께하는 SBS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13일(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