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결혼발표 “1년 3개월 째 열애중”… 동갑내기 직장인

입력 2015-09-08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윤권 결혼발표

가수 나윤권이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

8일 나윤권은 자신의 팬카페에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이유는 11년 동안 함께해 준 우리 레인보우 가족에게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기 때문이다"를 시작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나윤권은 “너무 갑작스레 말씀드려 놀라셨을 테지만 결혼할 친구가 일반인이기에 모든 걸 말씀 드릴 수 없었던 점 이해해 주실 거라 믿는다. 인생에서 결혼은 특별하고 소중한 일이기에 무엇보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을 받고 싶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늘 무뚝뚝한 저를 11년 동안 묵묵히 응원해 주시고 늘 제 편이 되어 준 레인보우. 말로 다 표현하지 못했지만 내 마음 알죠? 항상 고맙다. 그리고 앞으로도 여러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늘 그 자리에서 묵묵히 노래하는 윤권이가 되겠다. 정말 고맙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나윤권은 지난 2014년 6월 지인의 소개로 연인 송 씨와 만났다.

나윤권과 현재 1년 3개월 째 열애중인 송 씨는 동갑내기 직장인으로 전해졌다. 송 씨는 동양적인 미모의 소유자로 단아하고 참한 스타일이라고 알려졌다.

나윤권은 처음 본 순간 그녀의 매력에 빠졌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나윤권은 오는 2016년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 등은 미정이다.

나윤권 결혼발표 나윤권 결혼발표 나윤권 결혼발표 나윤권 결혼발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