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 “수원 전 승리로 팬들 응원 보답할 것”

입력 2015-09-08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부산아이파크가 수원 삼성 블루윙즈 전을 앞두고 필승 각오를 전했다.


부산아이파크는 오는 9일 수원삼성을 부산아시아드 주 경기장으로 불러들여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29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부산과 수원은 지난 라운드에서 나란히 전남과 포항을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잠시 숨고르기 시간을 가졌다. 그런 만큼 이번 라운드에서는 갈길 바쁜 양 팀 모두 숨고를 틈이 없다. 홈 팀인 부산은 경기장을 찾는 홈 팬들에게 승리를 선사하기 위해 그리고 수원은 선두 전북과의 승점 차를 좁히기 위해 승리가 절실하다.


수원은 팀 핵심 멤버인 홍철과 권창훈이 국가대표 경기로 인해 9일 경기에 출장이 불투명한 만큼 부산은 이번 기회를 살려 부산 팬들에게 승리의 기쁨과 함께 귀중한 승점 3점을 선사해야 한다.


지난 전남 전에서 시즌 데뷔 골과 함께 최근 물오른 기량을 보이고 있는 부산의 정석화는 “수원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많이 펼쳤다. 지난해 승리한 기억도 있는 만큼 홈경기 승리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겠다” 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9일 오후 7시 홈경기가 펼쳐지는 부산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는 팀 내 최다 득점을 기록 중인 웨슬리가 팬들을 위한 사인회를 가지고 치어리더의 특별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이날 경기 관람자 중 250명을 추첨해 영창 뮤직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피아노, 아이패드, 국제선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상품이 제공된다.


부산과 수원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sports.interpark.com)에서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며 경기와 관련된 문의는 사무국 전화 051-941-1100 과 SNS 트위터(@busaniparkfc)와 페이스북(facebook.com/bsipark)를 통해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