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oul, 오늘(10일) 미니앨범 ‘Dirty’ 공개… 앨범 전곡 참여

입력 2015-09-10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Soul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rty'의 음원이 오늘(10일) 0시 공개됐다.

'Dirty'는 몽환적인 비트와 G.Soul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채운 'Deep House(딥하우스)' 장르의 앨범이다.

타이틀곡 '미쳐있어 나 (Crazy For You)'를 비롯해 'Till I Die' 'Stop The Love'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돼 있다.

최근 발매된 원더걸스, DAY6(데이식스)의 앨범에 참여한 'Frants'와 JYP 소속 프로듀서 이우민, 'collapsedone'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쳐있어 나'는 신나는 업 템포 사운드와 G.Soul의 감각적인 R&B 창법을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단 1초도 네 생각을 멈출 수 없다는 가사를 통해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몽환적인 이미지컷의 교차를 통해 사랑이라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 G.Soul은 이번 앨범은 물론 앞서 발표한 'COMING HOME(커밍홈)' 'LOVE ME AGAIN(러브 미 어게인)'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