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권상우, 3년만에 예능 나들이…참아왔던 예능감 폭발

입력 2015-09-13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년만에 예능 출연에 나선 권상우가 참아온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일요일 방송 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불러 모으는 배우 성동일, 권상우가 출연해 은밀하고도 수상한 추리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은 오랜만에 예능 출연에 나선 권상우에게 런닝맨 멤버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지석진은 “나도 연예인인데 연예인 보는 느낌이 드는 건 오랜만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는 3년 만에 예능 출연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이날 초고속 버라이어티 적응력을 선보이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예능감 꽉 찬 입담으로 의외의 수다스러운 모습을 보일 뿐만 아니라 예상 밖에 몸개그까지 선사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한편, 이날 녹화는 권상우의 고향인 대전에서 진행된 만큼 미션 중간 중간 권상우는 자신의 학창시절 이야기까지 스스럼없이 하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탈한 모습을 보이며 촬영 내내 들떠있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권상우는 런닝맨 미션의 난관을 이겨내고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을지, 13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