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놀이와 경품을…, 원마운트 ‘한가위 페스티벌’

입력 2015-09-15 16: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고양 복합테마파크 원마운트가 26일부터 29일까지 ‘한가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추석연휴인 이 기간 원마운트에 오면 소망 리본 달기, 가족 노래자랑, 재미로 보는 ‘엉터리 점괘’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내걸린 민속놀이 대결이 열린다.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팽이돌리기, 장원급제 퀴즈의 미션을 성공하거나 우승하면 태블릿PC, 무선 조종 드론, 휴대폰 카메라 프린터기 등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마술쇼와 버블쇼, 플래시몹 공연도 열린다. 특히 현재 실내존만 운영하고 있는 워터파크는 추석연휴에 한시적으로 야외존의 튜브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콜로라이드와 이벤트풀을 개방한다.

원마운트몰 일대에서도 오후 5시에 이벤트 무대에서 전통 연희, 대동놀이&강강술래, 퓨전 국악 공연이 열리고 가족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윷놀이 대회도 진행한다.

이밖에¤추석 프로모션으로 명절 준비로 고생한 주부를 대상으로 매표소에서 워터파크 1인권을 1만원에 판매하고 9월에 생일이 있거나 말띠 고객도 할인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