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보니 어때’ 정려원, 강제 동거할 훈남들 면접 ‘오 마이 갓!’

입력 2015-09-15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려원 임수미가 암스테르담 생활을 함께할 동거인을 뽑는다.

정려원과 그녀의 절친 임수미가 함께하는 온스타일 ‘살아보니 어때’는 암스테르담으로 떠난 두 사람이 현지인들과 함께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글로벌 동거 리얼리티 프로그램.

녹화 시작과 함께 정려원과 임수미에게 주어진 생활비는 0유로로, 현지인과 집을 셰어해 오직 그들이 내는 방세로 생활비를 충당해야 한다. 살기 위해 시작된 강제 글로벌 동거를 통해 이들이 좌충우돌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

15일 방송분에서는 정려원과 임수미가 함께 살 동거인을 구하기 위해 면접관으로 나선다. 두 사람은 함께 살기 위해 어떤 사람이 좋을지 머리를 맞대 여러 가지 질문들을 직접 만들고, 물어볼 예정.

면접을 보러 온 암스테르담 현지인 중에는 정려원보다 15살이나 어린 남자, 귀여운 매력에 탄탄한 복근을 가진 반전 매력남, 발랄하고 친화적인 성격의 여성, 한국의 동동주를 가장 좋아한다는 대학생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인물들이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그들 중 몇몇은 “저 빠른 90이에요” 등의 유창한 한국말로 정려원, 임수미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제작진은 “면접을 보러 온 이들 한 명 한 명이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갖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정려원, 임수미의 동거인 선정 기준에 꼭 맞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 분들도 함께 찾아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려원의 글로벌 동거, 온스타일 ‘살아보니 어때’는 15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살아보니 어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