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추석연휴 ‘수중 명절 대잔치’

입력 2015-09-15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15 수중 명절 대잔치’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추석연휴 동안 대기고객 및 관람고객들을 대상으로 ‘어(漁)벤져스, 에이지 오브 아쿠아’를 진행한다. 이색 복장을 입은 직원들이 제기차기, 윷놀이, 즉석 경품 이벤트 등을 실시하면서 관람안내를 한다. 또한 곤룡포를 입은 왕과 내시가 파크 내를 돌아다니며 벌이는 즉석 이벤트 ‘손님이 왕이다’도 열린다. 이밖에 추석선물세트가 걸린 삼행시 이벤트, 1부터 300까지의 숫자 중 추첨을 통해 유아용 전동차 및 사탕을 증정하는 ‘아빠차 뽑았다’ 경품 이벤트도 있다. 모든 이벤트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다이버들이 한복을 입고 메인 수조에서 ‘오션라이프 만찬’ 수중 피딩쇼를 펼친다. 피딩쇼에 이어 추석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24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여수 레저 이용권을 제공하는 ‘보름달보며 소원빌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는 ‘우리 가족이 이번 추석 명절 때 아쿠아플라넷을 꼭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세 가족을 무료로 초대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