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초경량 패딩의 진수’ 코오롱스포츠 키퍼

입력 2015-09-16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다양한 활용도를 갖춘 멀티 초경량 패딩 ‘키퍼(Keeper)’를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 ‘키퍼’는 겉감과 안감 전체에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을 극대화한 패딩 재킷이다. 일반 판(Roll) 패딩과 달리 재단 별로 충전재를 주입해 볼륨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극대화했다.

‘키퍼’ 하나만으로도 보온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키퍼’는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한 두께감에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출시돼 정장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다.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조금 더 추운 날씨에는 ‘키퍼’ 재킷과 같은 경량 패딩을 레이어드해 연출하거나 코트, 고어 재킷 안에 겹쳐 입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

코오롱스포츠는 ‘키퍼’ 출시를 기념해 ‘소중한 사람들과 Keep me close하자’는 메시지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키퍼’를 함께 입고 싶은 소중한 사람 3명을 태그하고 해당 페이스북 포스트를 공유하면 된다. 태그 릴레이가 많이 이어질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0월 12일 경품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최고 득점자 1명과 태그한 친구 3명)에게는 ‘친구들과 함께 가는 2박 3일 제주도 여행권’, 2등 상위 득점자 25명과 태그한 친구 총 100명에게는 ‘키퍼’ 재킷 100벌을 증정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