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NELL), 신곡 ‘Star Shell’ M/V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5-09-17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밴드 넬(NELL)이 신곡 '스타쉘 (Star Shell)'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넬(NELL)은 16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넬 공식 사이트를 통해 18일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 '스타쉘(Star Shell)'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50초 분량의 영상 속에는 한국 사회 속 각광 받지 않는 이들의 모습과 고독한 감성들을 거친 화면과 앵글들로 표현해내 독특한 아날로그 감성을 담겨냈다.

특히 손전등 불빛이 흩날리고 연막탄과 함께 열정적인 공연을 하고 있는 넬(NELL)의 모습과 함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넬(NELL)의 신곡 '스타쉘(Star Shell)' 은 조명탄이라는 뜻으로 쓰러질 듯 말 듯 꿈을 위해 힘겹게 달려 가는 이들에게 일종의 신호탄 같은 역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어진 곡이다.

이 곡은 처음부터 끝까지 휘몰아치는 러프한 사운드 안에서 넬만의 섬세한 밸런스를 잃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됐다.

한편 넬은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 금융아트 홀에서 브랜드 콘서트 '2015 NELL'S SEASON 201509'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