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 M/V와 재킷 촬영현장 공개

입력 2015-09-17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으로 컴백한 노지훈이 새 음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16일 오후 포털 음악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이어 17일에는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으로 재킷촬영 메이킹 영상 역시 공개하며 새 음반 작업 일거수일투족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아름다운 영상미로 주목 받고 있는 ‘니가 나였더라면’의 뮤비 메이킹 영상은 노지훈의 치열한 연기 도전기를 그려 웃음을 더한다.

노지훈은 “뮤직비디오는 주로 세트장에서만 찍어봤는데 드라마타이즈드가 더 힘들다. 잘 나와야 될 텐데…”라며 걱정을 드러냈지만 이내 디테일한 움직임 하나까지 세심히 신경 쓰는 진지함을 드러냈다.

또한 신인 연기자인 차세영과 완벽 연인 호흡으로 만찢남의 포스를 뽐냈다.

이어서 공개된 재킷 촬영 현장에서는 노지훈이 직접 소개하는 새 음반 재킷 포인트가 담겼다. 노지훈은 “이번 음반의 포인트는 자연스러움. 힘을 빼고, (무게감은) 내려놓고 부드러운 매력을 보일 수 있게 하는 것이 임무다"라며 ‘가을남자’로 변신을 소개했다.

특히 촬영을 앞두고 혹독한 체중감량으로 날렵해진 체격을 드러낸 노지훈은 ‘살 빼느라 죽을 뻔했다’며 여느 또래와 다르지 않는 현실 고백을 털어놔 웃음을 더했다.

노지훈은 “나이가 들며 얼굴 살이 쳐진다. 그것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며 외모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했지만, 이내 완벽한 비율과 모델급 포스로 성숙한 남자의 향기를 느끼게 해 현장스태프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에 대해 ‘아주 좋은 노래’라고 소개한 노지훈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러주기 너무 좋은 노래다. 여러분도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자작곡도 4곡이나 수록했다. 이번 음반 활동 열심히 할 테니 많이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부탁했다.

한편 노지훈은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컴백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