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권정열, 듀엣 곡 ‘어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가을감성 흔들

입력 2015-09-18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 권정열, 듀엣 곡 ‘어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가을감성 흔들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어깨’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8일 정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씨스타 공식 인스타 에는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어깨'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9월 22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권정열과 소유는 카페를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어깨’의 한 구절을 부르고 있다.

짧은 영상으로도 보는 이에게 편안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을 전달해 ‘힐링송’의 면모를 드러냈다.

신곡 ‘어깨’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지미(JIMMY)’ 감독은 “모든 이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뮤직비디오가 될 것 같다. 소유와 권정열의 보이스가 많은 이들을 치유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소유와 십센치의 ‘어깨’는 ‘마이다스의 손’ 김도훈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어쿠스틱 음악의 서정성과 두 가수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져 최강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비롯해 기리보이, 방탄소년단 등을 프로듀싱한 브라더수의 감성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