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멀티골, 페이스북 통해 고국 팬들에 감사 인사

입력 2015-09-18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흥민 멀티골

손흥민 멀티골

2015~2016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1차전 카라바흐와의 홈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23·토트넘 핫스퍼)이 페이스북 동영상에 출연,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동영상에 출연한 손흥민은 “홈 데뷔전에서 2골을 넣었다는 자체가 상당히 기분이 좋다”고 말하며 “많은 팬 분들이 이른 아침에 경기를 보셨을 텐데 너무 감사드린다. 그 응원에 힘입어 두 골을 넣을 수 있었다”고 국내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손흥민은 이어 “유로파리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왔고, 분데스리가와는 또 다른 프리미어리그 팬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인상적인 홈 데뷔전 이었다”고 소회를 나눴다.


인터뷰를 마치며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에서 첫 단추를 잘 끼웠다는 것이 중요하다. 어려운 경기인데 선수들이 잘 임해줬다”고 팀 동료들을 향한 격려의 말도 잊지 않았다.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게재하고 페이스북코리아가 공유한 해당 동영상은 현재 총 7만회가 넘는 재생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페이스북 동영상은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ottenhamHotspur) 및 페이스북코리아 페이지(www.facebook.com/FacebookKorea)에서 살펴볼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