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신데렐라’ 중국어버전 발매…亞 동시겨냥

입력 2015-09-20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가 신곡 ‘신데렐라’의 중국어 버전을 발매하며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활동한다.

씨엔블루는 22일 중국 주요 음원 유통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타이틀곡 ‘신데렐라’의 중국어 음원을 공개한다. 이 곡은 올해 개봉을 앞둔 한중 합작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의 주제곡으로도 선정됐다.

중국어 음원 발매와 함께 씨엔블루는 21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의 주제곡 뮤직비디오 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중화권에서 대중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은 씨엔블루의 현지 인기를 반영한 것이라고 영화사 측은 전했다.

씨엔블루는 대만의 인기 스타 천보린(진백림), 한국의 미녀 배우 손예진, 연출을 맡은 중국의 쑨하오(손호) 감독 등과 뮤직비디오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신데렐라’가 영화 주제곡으로 선정된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14일 정규 2집 ‘투게더’를 발표한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활발하게 국내 활동 중이다. 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총 7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로부터 음악성을 칭찬받았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