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효진 “예민한 남편, 잔소리하면 위장에 탈난다”

입력 2015-09-21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효진이 남편과 부부싸움 일화를 공개했다.

최근 KBS 2TV ‘안녕하세요’ 녹화에는 삼남매를 키우는 결혼 7년 차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저희 집에 삼 남매보다 더 철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우주 최강 철부지는 바로 제 남편이에요. 쇼핑몰 가서 자기 옷만 사오구요 주말엔 지 홀랑 야구하러 가요. SNS엔 총각 행세까지. 이 인간을 믿고 평생 살 생각하면 앞이 캄캄해요. 제 남편 혼쭐 좀 내주세요”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이영자는 게스트들에게 “가족들 중에 유난히 예민한 사람 있어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딘딘은 “저희 아빠가 갱년기였을 때 예민하셔서 작은 소리에도 깨고 화내셨었어요. 누나랑 방에서 작게 치킨 시켜먹을까? 라고 말했는데 아빠가 그 소리를 듣고 화내신 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꼭 용돈을 달라고 하면 못 들은 척 하시더라고요”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효진 역시 “제 남편도 예민한데 제가 싫은 소리를 하면 위장에 탈이나요. 분명히 부부싸움의 원인은 남편인데 남편이 잘 못해서 뭐라고 하면 위장을 주먹으로 때리면서 꺽꺽대요. 예전에 크게 싸운 적이 있는데 거의 토사물을 뱉는 듯 화장실을 들락날락 거리시더라고요”라며 억울했던 부부싸움 일화를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래퍼 딘딘과 개그우먼 김효진이 방청객을 자지러지게 한 가족 이야기는 9월 21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