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디(HADY), 24일 정오 음원 ‘헬로’ 발매… 전격 데뷔

입력 2015-09-21 2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하디(HADY)가 그들만의 개성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전격 데뷔한다.

(주)킹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동호) 소속의 신예 걸그룹 하디(HADY)는 24일 정오 음원 발매와 데뷔무대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유투브나 페이스북에서 댄스실력을 인정받아 이미 고정팬들을 많이 확보하여 출발부터 탄탄한 기획력을 자랑하는 팀이다.

실제로 하디의 멤버들은 모두 서울예술종합학교 방송댄스학과 선후배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랫동안 전문댄서로 활약해 오며 가수의 꿈을 갖고 보컬래슨을 받아왔다.

수준높은 댄스실력과 가창실력을 겸비한 이들은 “헬로”라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이들의 꿈을 이루어 가는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하디는 지난 19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 페스티발” 축하공연무대에 올라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23일 “김포시청소년 진로박람회” 행사에 초대받아 청소년들의 진로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디(HADY)는 맴버들의 이름 첫 글자를 따와서 만든 이름으로 본명(현진, 아름, 다영, 예진)으로 구성됐고, 24일 음원 발매 후 각종 음악 방송과 행사 무대를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