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3·4번 트랙은 ‘취향저격’ ‘오늘따라’

입력 2015-09-23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 신인그룹 아이콘의 데뷔 하프 앨범 트랙리스트 세번째, 네번째 트랙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iKON -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TRACK LIST #3, 4‘ 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세번째 트랙은 지난 15일 공개돼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웜업 싱글 '취향저격', 그리고 네번째 트랙은 ‘오늘따라’로 밝혀졌다. ‘WELCOME BACK’, ‘리듬 타(RHYTHM TA)’, ‘취향저격’에 이어 ‘오늘따라’ 역시 B.I와 BOBBY 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이콘은 앞서 지난 21일과 22일 농구 코트 작전판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와 함께 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트랙리스트 첫번째 트랙 ‘WELCOME BACK’, 두번째 트랙 ‘리듬 타(RHYTHM TA)’ 제목과 크레딧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취향저격'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8시 기준 505만 881뷰를 기록, 50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히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다.

총 6트랙이 수록되는 이번 아이콘의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은 10월 1일 0시 온라인, 10월 5일 오프라인에 공개된다. 또 11월 2일에는 데뷔 풀 앨범 ‘WELCOME BACK’이 발매될 예정. 이와 함께 아이콘은 10월3일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 아이콘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