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오빠 프로듀서로 활동…‘스타쿠킹버그’와 콜라보 앨범

입력 2015-09-23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신혜 오빠 프로듀서로 활동…‘스타쿠킹버그’와 콜라보 앨범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프로듀서를 맡고, 모델 고소현이 보컬로 참여해 화제인 인디밴드 `스타쿠킹버그`의 `그대 나에겐`이란 싱글이 오는 23일 발매된다.

모델 고소현은 2012년 채널 온스타일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에서 TOP 5로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후 컬렉션 런웨이 무대 뿐 아니라 여러 화보에서도 자신만의 분위기를 발산하며 모델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어쿠스틱 감성밴드를 표방하는 `스타쿠킹버그`는 신생 인디레이블 빌리빈 뮤직의 1호 소속밴드이며 지난 봄에는 정규1집 `위로`로 데뷔한 바 있다. 소속레이블인 빌리빈뮤직 측은 "모델 고소현이 새 싱글 `그대 나에겐 '이란 곡의 보컬로 나섰고, 모델과 인디밴드의 신선한 만남이 이뤄진 것“이라 전했다.

이번 스타쿠킹버그와의 콜라보 곡에는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인 박신원이 기타 세션과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으며, 프로듀서까지 맡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을 선보인다.

박신원은 아이유의콘서트에도 참여하고 음악계에선 기타리스트이자 프로듀서로 활약 중. 9월 18일엔‘미닛솔루션’이란 밴드로 앨범을 발표한 바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