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추석 홈 경기 ‘전통과 함께하는 풍성한 잔치’ 연다

입력 2015-09-23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NC 다이노스가 추석 명절을 맞아 27일 오후 2시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를 ‘전통과 함께하는 풍성한 추석잔치’로 진행한다.

오전 11시30분부터 야구장 밖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전통놀이 체험마당을 연다. 어른-아이 모두 참여 가능하고 결과에 따라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이나 구단 후원업체 상품권 (메드포갈릭, 처갓집양념통닭, 네네치킨, 로띠번, 프리가, 라쉬반 등)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일 추석 차례를 지낸 뒤 한복차림으로 야구장을 찾는 고객은 경기 중 전광판 이벤트인 ‘붕어빵가족을 찾아라’ ‘키스타임’ ‘네네댄스 배틀’ 등에 우선적으로 참여자격을 얻는다. 결과에 따라 다양한 상품권이 제공된다. NC 다이노스의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 역시 한복차림으로 특별 공연을 펼친다.

이밖에 딱지왕 컨테스트, 단디와 주사위 던지기 대결 등 이닝 교대시간을 이용,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손성욱 NC 마케팅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 마산구장에서 홈 경기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전통을 되새기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앋사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