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10월 12일 강연회 ‘THE MOMENT’ 진행…수호&이동우 첫 강연자 선정

입력 2015-09-23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10월 12일 오후 4시, 8시 총 2회에 걸쳐 문화 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를 개최한다.

'THE MOMENT'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로, 첫 강연자로 EXO 수호와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가 나선다.

수호와 이동우는 ‘꿈과 청춘’을 주제로 자신들이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THE MOMENT'는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SM 아티스트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질 계획이다.

더불어 오는 개최되는 문화 강연회 ‘THE MOMENT EXO 수호&이동우’의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3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EXO 수호&이동우'는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도 기획에 함께 참여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