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라디오스타’로 첫 예능 나들이… 숨겨둔 가창력 공개

입력 2015-09-23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재환, ‘라디오스타’로 첫 예능 나들이… 숨겨둔 가창력 공개

‘라디오스타’에 박명수의 남자로 알려진 유재환이 출연한다.

유재환은 공중파 방송 최초로 첫 라이브 무대를 펼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 유재환은 특유의 말투와 리액션으로 내재돼 있던 예능감을 아낌없이 방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드립력 충만한 네 사람 오세득 윤정수 박나래 유재환이 출연하는 입담 베테랑 특집이 진행된다.

유재환은 규현의 “‘라디오스타’ 나오는 게 꿈이었다고 저희한테까지 아부를 하는 뼛속까지 아부 DNA”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유재환은 최근 MBC '무한도전’에서 얼굴을 비춘 뒤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화법으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화제의 인물로 본격적인 가수 데뷔에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보다 순수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유재환은 이날 방송 최초로 홀로 무대에 올라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고 전해졌다. “랩도 좋아하고 노래도 좋아한다”며 수줍게 무대에 오른 유재환은 표정에서 웃음기를 지운 채 평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멋진 무대를 선사,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특히 유재환의 노래가 끝난 뒤 4 MC와 게스트들은 “와 잘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라이브 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유재환은 첫 예능 출연에 개그맨 유상무에게 전수받아온 특급 개인기를 뽐내는가 하면 묘하게 빠져드는 구연동화 화법과 즉각적인 리액션으로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유재환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 입담 베테랑 특집은 23일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