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욱 ‘백만장자 머니쇼’MC 발탁

입력 2015-09-23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김현욱이 RTN 부동산·경제 TV의 ‘백만장자 머니쇼’ 진행자로 발탁됐다.

김현욱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방송인 김현욱이 RTN '백만장자 머니쇼'의 MC로 발탁됐다.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진행력으로 RTN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라고 23일 밝혔다.

RTN의 ‘백만장자 머니쇼’는 10억 원 상당의 토털 멀티 뷰티숍 CEO 자리를 놓고 펼치는 대국민 창업 오디션으로 경제 불황, 고용시장 위축으로 인해 어렵고 절박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무자본 창업이라는 희망을 안겨줄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백만장자 머니쇼는 그동안 RTN에서 보여줬던 방송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프로그램이다”며 “이에 걸맞는 MC를 물색해 방송인 김현욱을 MC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그동안 김현욱은 ‘스카우트’, '체험! 삶의 현장’, ‘도전 골든벨’ 등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자로서의 언변과 역량을 발휘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는 것은 물론, 김현욱 본인 역시 직접 사업 실패와 성공을 모두 겪어봤다. 7번의 사업실패로 10억 원을 잃었던 김현욱이기에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과의 소통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의 MC 발탁 이유에 대해 덧붙였다.

김현욱이 MC를 맡은 ‘백만장자 머니쇼’는 26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김현욱은 현재 채널A '닥터지바고', YTN 사이언스 '이매진', KTV '대한민국 정책퀴즈왕', 티브로드 '도전! 꿈의 합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