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소설책 발간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

입력 2015-09-24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종현(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소설책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을 발간한다.

종현은 오는 10월 2일 첫 소설책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을 출시, 그 동안 다양한 곡의 작사를 통해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탁월한 글솜씨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는 만큼, 이번 책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소설책은 지난 17일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종현의 첫 소품집 ‘이야기 Op.1’에 수록된 ‘하루의 끝’, ‘산하엽’, ‘U&I’, ‘내일쯤’ 등은 물론 ‘줄리엣’, ‘알람시계’, ‘늘 그 자리에’, ‘상사병’ 등 기존 샤이니의 곡까지 종현이 작사한 총 12곡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아 사랑과 이별에 관한 소설로 풀어낸 작품으로, 곡 타이틀로 구성된 챕터별 이야기와 가사의 연계성이 인상적이다.

또한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에는 종현의 글뿐만 아니라 직접 촬영하고 선택한 사진들이 함께 실려있어 종현만의 감성을 한층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으며, 종현은 첫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를 앞두고 소품집에 이어 소설책을 발매하는 등 특별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소설책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은 금일(24일)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알라딘(http://music.aladin.co.kr/)을 통해 예약 판매되며, 종현의 콘서트가 열리는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 위치한 SMTOWN THEATRE에서 공연이 시작되는 10월 2일부터 현장 구매 가능하다.

한편, 종현은 오는 10월 2~4일, 8~11일, 16일~18일 총 12회에 걸쳐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첫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