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추석 당일 그린피 10만원 外

입력 2015-09-24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골프존카운티 4곳 골프장 추석날 그린피 10만원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주)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추석 당일,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을 통해 부킹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4곳(선운, Q, H, W)의 그린피를 10만원에 판매한다.

특히 모바일 앱 서비스 오픈 기념,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팀 4인 전원 그린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예약 시 추가 2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골프존카운티 검색 후 설치하면 되며, 이미 골프존 앱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메인 하단의 ‘직영골프장’ 아이콘을 터치하면 다시 다운받을 수 있다.



● 혼마골프 ‘혼마니아오픈 2015’ 참가자 모집

혼마골프는 10월29일 동촌골프장(충북 충주시)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HONMANIA OPEN 2015’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남성 59만원, 여성 39만원(그린피, 카트비 등 일체비용 포함)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캐디백을 증정한다. 또한 우승자에는 ‘TEAM HONMA Monitor’의 자격을 부여하여 1년 동안 혼마골프 피팅클럽 풀 셋트를 지원한다.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혼마골프 홈페이지(http://www.honmagolf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