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남자’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생각없이 썸타고 있는 것 아니다”

입력 2015-09-29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쉬 캐럿

‘영국 남자’ 조쉬 캐럿♥ 국가비 열애 “생각없이 썸타고 있는 것 아니다”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요리연구가 국가비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조쉬는 29일 자신의 SNS에 "저는 여자친구가 있다. 이름은 국가비"라며 "댓글에 저희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앗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우리가 사귄 지 1년쯤 됐는데, 지금 이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고민 끝에 우리 둘 다 (교제 사실을)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며 "이제 가비가 여자친구가 맞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조쉬는 또한 "우리는 생각없이 썸을 타거나 하고 있는 게 아니다"라며 "저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됐다. 우리가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여러분들도 함께 기뻐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쉬 캐럿

한편, 영국 출신 조시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90만명을 넘는 유튜브 스타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가비는 지난해 올리브 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이다. 방송 당시 뛰어난 요리실력과 미모로 주목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조쉬 캐럿 유튜브, 조쉬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