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X릴보이 프로젝트 앨범 콘셉트 이미지 공개

입력 2015-09-30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랩퍼 베이식과 릴보이가 프로젝트 앨범의 콘셉트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이식의 소속사 RBW는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베이식과 릴보이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의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수록곡에 따라 세 가지 다른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는 베이식과 릴보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는 타이틀곡 '연락해'을 비롯해 '돈돈돈', '워치아웃(Watch out)'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베이식과 릴보이는 컬러풀한 의상과 분위기로 장난스러운 악동같은 모습부터 흑백 이미지 속 고풍스러운 배경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올블랙의 의상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힙합느낌을 물씬 풍기며 거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연락해'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또한 수록곡 '워치 아웃'은 영화 '성난 변호사'의 삽입곡으로 영화와의 시너지도 기대된다. 베이식과 릴보이는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에도 참여했다.

베이식과 릴보이의 프로젝트 앨범은 10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