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호날두 2골… 레알 마드리드 2연승 질주

입력 2015-10-01 0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골을 몰아넣는 등 원맨쇼를 펼치며 소속팀을 챔피언스리그 연승으로 이끌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1일(한국시각) 스웨덴 말뫼 스웨드뱅크 스타디온에서 열린 말뫼와의 2015-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A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연승으로 선두를 질주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앞서 샤흐타르에게 4-0으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 홈팀 말뫼는 공격적인 축구를 펼치며 레알 마드리드를 압박했다. 하지만 쉽지 않았다.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던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29분 선제골을 터트렸다.

이스코의 패스를 이어받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에서 침착하게 오른발로 득점, 1-0으로 레알 마드리드가 앞섰다.

기선제압에 성공한 레알 마드리드는 공격적인 축구를 통해 추가골을 노렸다. 후반에 들어서도 레알 마드리드의 공세는 계속됐다.

레알 마드리드가 경기에 쐐기를 박은 것은 후반 33분. 빅토르 요툰이 퇴장 당하면서부터.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45분 호날두가 추가골을 터트리며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호날두는 개인 통산 501호골을 달성했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에서만 323골을 넣었다. 이어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만 챔피언스리그 67호골을 기록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