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나르샤·미료,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15-10-01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제아, 나르샤, 미료가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 엔터테인먼트(이하 에이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팝은 1일 제아, 나르샤, 미료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발표하며 브아걸의 향후 더욱 활발한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에이팝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내 음악 레이블로, 조영철 프로듀서가 수장으로 있으며 소속 가수로는 가인, 조형우, 천둥(본명 박상현) 등이 소속됐다.

브아걸이 다시 한 소속사에 뭉치게 됨으로써 올 가을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는 새 앨범에 더욱 뜻과 힘을 모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LOVE(러브)',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Sixth Sense(식스센스)'등 브아걸의 성공을 이끈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의기투합하는만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난 2006년 데뷔 이후 9년째 원년 멤버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걸그룹 브아걸은 변화무쌍한 장르 변화와 예측불허의 콘셉트로 많은 인기를 누려왔다.

한편 에이팝이 속한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윤종신 프로듀서가 수장으로 있는 '미스틱89',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그리고 배우 매니지먼트 '가족액터스' 등 3개의 레이블을 아우르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