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일 한화전 홈 최종전 기념 행사

입력 2015-10-02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kt wiz가 3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최종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올 시즌 1군에 데뷔한 kt wiz와 시작과 끝을 함께하며 아낌없는 성원을 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경기 전에는 이번 시즌 선수들의 활약상을 뒤돌아 보는 사진전이 위즈가든에서 열리고, 1루 게이트에서는 구단 임직원들이 관중 환영인사를 한다. 그라운드에서는 박세진, 남태혁 등 2016년도 신인선수들이 팬들에게 첫 인사를 한다.

이날 시구는 이번 시즌 구단 기부프로그램을 통해 최다 기부를 한 윤성진(33)씨, 시타는 홈 경기 최다 방문자인 박상열(34)씨가 한다.

경기 중에는 전광판을 통해 팬 감사인사 상영과 스피드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클리닝타임 이후 진행되는 ‘열광 응원전’을 통해 kt위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도 팬들에게 제공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과 전 임직원들이 그라운드에서 감사 인사를 하고, 팬들과 함께 2015시즌 피날레와 내년 시즌 선전을 기원하는 풍선 날리기를 한다.

한편, 이날 경기장 입장 관중에게는 kt wiz 공식후원사인 버팔로가 제공하는 백팩 2천 개가 깜짝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