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인물 관계도 공개…첫 방송 기대감 ↑

입력 2015-10-02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칙하게 고고’ 인물 관계도 공개…첫 방송 기대감 ↑

‘발칙하게 고고’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측이 놓쳐서는 안 될 관전팁을 공개했다.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대학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 세빛고를 배경으로 한다.

명문 기숙 고등학교에서 열여덟 청춘 소년소녀들이 치어리딩 동아리를 통해 그려나갈 낭만과 팀워크, 우정의 소중함과 그 속에 녹아있는 풋풋한 감성을 담아낸다.

이에 제작진은 세빛고를 이끌어나갈 주요 인물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문제아들로 구성된 댄스 동아리 ‘리얼킹’에는 당찬 여고생 정은지(강연두 역)를 필두로 강민아(박다미 역), 김민호(민효식 역) 등이 소속돼 있다. 우등생들의 스펙 쌓기 수단인 응원부 ‘백호’에는 세빛고의 전교 1등 이원근(김열 역), 전교 2등 채수빈(권수아 역), 신비주의 소년 지수(서하준 역) 등이 있다.

물과 기름처럼 분리된 이들이 어떻게 치어리딩부로 통폐합될 수 있을지, 그 과정이 드라마의 관전포인트다.

특히 인물관계도에서는 리얼킹의 부장 정은지와 백호의 부장 이원근의 달콤한 로맨스가 암시돼 있다. 정은지의 껌딱지를 자처할 농구부 인기 스타 차학연(하동재 역)과의 관계, 우정과 사랑으로 얽히고설킬 열여덟 청춘들의 관계 행보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청춘 소년소녀의 우정을 그려나갈 ‘발칙하게 고고’는 오는 10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발칙하게 고고’ ‘발칙하게 고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뉴스스탠드